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에 타먹는 소금 50대에 시작해도 늦지않았다

생활정보

by 이니유 2023. 9. 14. 19:25

본문


말하긴 부끄럽지만 제가 좀 
오랫동안 변비로 고생했어요. 

저희 가족들은 다들 변비가 
없는데 저만 변비로 항상 
고생을 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많이 시도했었는데요. 

실패를 거듭하다가 고모가 추천해주신
물에 타먹는 소금을 한 달 전부터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많이 나아졌어요.

그리고 회사에 일이 많아지면서
두통도 조금씩 있었는데 두통에도
효과가 있더라고요. 

 


제가 한 달 좀 넘게 복용하고 있는 
물에 타먹는 소금인 천백염은 서해안 천일염을
황토가마에서 용융작업을 한 명품 용융소금이었어요. 
고모도 지인이 알려줘서 드셨는데
면역력도 높아지고 소화에도 
효과를 많이 보셨다고 하더라고요. 

1200도 고온에서 72시간
용융을 한 소금이라 불순물이나
중금속도 없는 소금이었어요.

원래도 변비가 심했어서 먹는 거에
예민한 편인데 불순물이 없다고 하니 
신뢰도가 생기더라고요. 

 

 


성분에 대해서 더 알아보려고 
꼼꼼하게 살펴보니 물에 타먹는 소금에는
마그네슘, 칼륨, 칼슘을 포함해서
필수 천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었어요.

게다가 환원력이 높은 알칼리성 
소금이라서 신체의 pH 농도를
알칼리성으로 맞춰준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 티비에서 보니 소금도 
아무거나 사 먹으면 안 된다고 하던데
이런 소금이라면 의심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변비가 있지만 또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라 항상 밥을 먹고 
소화제를 달고 살았었는데요. 

소화제를 먹어도 장 활동이 
활발하지 않아서 정말 고생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지금 복용하고 있는
물에 타먹는 소금은 소화기관 내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소화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장점이 있는 소금이었어요.

변비로 거의 5년 넘게 고생하고 있는
저에게는 정말 한 줄기 빛처럼 보이더라고요.

 


우리 몸속에는 미네랄도 
충분히 보충을 해줘야 한다고 
들었는데 높은 천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서 여러모로 
건강에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운동을 평소에
안 해서인지 면역력이 현저하게
떨어져 있는 상태였는데요. 

이 소금을 먹게 되면
면역력도 높아지고 혈액의
산성화를 막아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이 소금을 먹으면서
용융소금에 대해서 공부를 했는데
대부분의 용융소금은 세라믹
용융로에서 가열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섭취하고 있는
물에 타먹는 소금인 천백염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황토가마에서 용융했기
때문에 훨씬 더 깨끗하고 황토의 효능을 담은
소금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먹는 건 건강이랑 바로 
직결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지 않을 수가 없는데
이 소금은 의심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미온수 300~500ml에
2~3g 정도를 타서 공복에 마시는 게 
저는 제일 좋더라고요.

그렇게 한 달 이상을 꾸준하게 복용하니
소화도 예전보다 훨씬 잘 돼서 
항상 예민해 있던 성격도 
좀 유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예전에는 소화가 잘 안되면서
변비가 생기니 항상 예민하게
신경이 곤두서있었거든요.

 


조금씩 점차적으로 변비도 많이 
완화되고 평소에 있었던 
두통도 사라지니 하루하루 
컨디션이 달라지는 걸 느꼈어요. 

그리고 면역력이 약해서 
감기에 쉽게 걸리기도 했었는데
물에 타먹는 소금을 먹고 나서 
감기도 잘 안 걸리더라고요.

제가 먹어보고 나서 효과를 느끼니
가족들한테도 권유하고 있는데
저희 엄마는 먹기도 부담 없고
밥을 먹고 속이 더부룩한 것도 
많이 없어졌다고 좋아하세요.

 

변비도 없어지고 소화가 
잘 돼서인지 섭취하기 전보다
체중도 2킬로 정도 줄었더라고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먹은 건 
아니었는데 덤으로 살도 빠지니 
일석이조라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원래 하나를 꾸준히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게 힘든 일인데 정말 한 달 전부터
매일 아침에 빠지지 않고 먹고 있어요. 

제 몸이 달라지는 걸 몸소 느끼니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이전에는 무슨 노력을 해도 변비가 
고쳐지지 않아서 그냥 평생
고질병으로 안고 살아가야 했었는데요. 

이렇게 저한테 좋은 변화가
생길 줄 꿈에도 몰랐어요. 

변비 하나만 사라져도 삶의 질이
높아지는 걸 느끼고 있는데요. 

아침에 먹었더라도 집에 있을 때
중간 중간에 차처럼 마셔주고 있어요. 

그리고 제품용기도 깔끔하고 
계량스푼까지 있어서 먹기도 
전혀 불편함이 없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소금이라
저처럼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천백염 1200도씨 황토가마 용융소금 구운 알칼리 미네랄 융융 융용 용용 고급 명품 천백빛소금 400

[천백염] 천백소금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